일상다반사./쿠팡체험단

고객님은 쿠팡체험단이 아닙니다. 아니 이게 무슨소리야?

sOGon90 2023. 12. 13. 16:15
반응형

12월 12일 원래대로라면 열려야 하지만 쿠팡체험단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이번 기수는 선정하지 않고 2주뒤 다시 열린다고 합니다.

뭔가 리뉴얼을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어제 열리지 않았으니 다음날인 오늘 4시에 열리지 않을까 싶어서 들어가봤는데

두둥...!

이게 무슨소리야 쿠팡양반..내가 내가 쿠팡체험단이 아니라니...!

23년 1월부터 현재까지 한번도 쿠팡체험단을 놓친 적 없는 저입니다.

저 문구를 보자마자 머릿속에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 역시 오늘 4시에 열렸구나..그런데 나는 이제 리뉴얼 되면서 탈락됐구나...!!

그래도 혹시 모르니 부랴부랴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다행히 위에 말했듯이 이번 기수는 선정되지 않았고 2주 뒤 화요일 4시에 열린다고 생각해주라고 하네요.

어떻게 리뉴얼이 됐을지 2주뒤면 알게 되겠네요. 

리뉴얼 되면서 선정방식에 변경된게 있는지도 물어봤는데 상담사한테까지 그건 내려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와 같은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이 많을텐데 충분히 답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