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Review

[쿠팡체험단]황금돈나무 인테리어 액자

sOGon90 2023. 12. 23. 11:37
반응형

갑자기 18일에 초대된 쿠팡체험단에서 고른 인테리어액자이다

언젠가 돈나무그림을 집에 걸어 놔야지 했지만 내돈주고 사기는 약간 지출이 아까워 계속 미뤄지는 느낌..?

그래서 프린트해서 이렇게 하찮은 그림을 붙여놨었습니다.

그 전엔 몰랐는데 액자받고 이거보니 엄청 하찮네요ㅋㅋㅋ

그럼 받은 액자를 봐볼까요?

아직 포장을 뜯기 전입니다.
돈나무가 넘쳐 흐르다 못해 땅에 떨어지는 그림입니다. 액자를 보자마자 드는 느낌은
"아 이거 그냥 선물용으로 줄까 너무 좋겠는데?"
였습니다.

그만큼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저도 필요했기에 아 내가 먼저다 하고 저에게 쓰기로 했습니다.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황금 색깔이 화려합니다. 맘에 드네요. 금방이라도 돈을 많이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좌측 우측 사진입니다. 지금 사진에 나오는 쇼파 안마의자 액자 모두 쿠팡체험단으로 받은 거네요

쿠팡 사랑합니다


벽에 걸고 싶으신 분들은 꼭꼬핀으로 걸고 편하게 걸 수 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그냥 저렇게 세워두려고 합니다.

돈나무 액자로 그냥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돈 많이 벌고 싶다!
여러분들도 꿈을 이루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