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Review

[쿠팡체험단]테비토퍼 고양이 테비 맘마 미니스프 치킨 20p + 치킨과 연어 20p 세트

sOGon90 2023. 3. 14. 09:45
반응형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 [테비토퍼 고양이 테비 맘마 미니스프  치킨과 연어] 제품입니다.


012345

쿠팡체험단 세번째로 선택한 상품입니다. 

 

■ 스프
일단 스프라는 점

에서 저는 좋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냥이들 목넘김에 좋고
어린냥부터 성묘냥까지 전영령이 먹을 수 있는 맘마네요

■ 편리성: 높음
사진을 보시면 하나하나 소분되어 있습니다
여러개를 꺼낼 필요 없으며 하나만 꺼내면 됩니다
그런데 그 하나로 양이 많습니다
저는 적을 줄 알고 두개 꺼내서 각각 하나씩 줬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하나가지고 3마리까지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맛, 기호성: 좋음
일단 음식은 기본적으로 맛이 좋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뭐 저야 모르지만 먹는 고양이들은 아니까요 ㅎㅎ
제가 상자를 트고 꺼내니까 냄새맡고 고양이들이
제 주위로 벌써 모여들더라구요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이거 있는 동안은 간식대용으로 주려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 주성분: 닭고기
닭, 당근, 고구마, 호박, 콩 크산탄검, 타우린, 비타민, 염화나트륨
이렇게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게 필수 영양소인 타우린,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식으로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고 하니
오래 보관해도 괜찮은 제품이네요

영상이 올라가면 영상도 같이 올리고 싶은데
영상이 올라가지 않아서 너무나 아쉽습니다
저희집 귀여운 고양이 자랑하고 싶은 집사의 마음..

냥이들 식사용으로 딱이고 간식용으로 제격인 제품
만족합니다^^

 

한줄평: 고양이 식사로 안성맞춤인 기호식품

 

아래의 영상보시면 고양이가 이 제품 먹는 영상 나와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