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쿠팡체험단

[쿠팡체험단] 오늘은 어떤 제품을 고를 수 있을까? 11월 28일 제품 목록 공유

sOGon90 2023. 11. 28. 16:10
반응형

 

쿠팡체험단은 원래 기존 5시였는데 4시로 바꾼지 한 두달쯤 된 것 같다.
오늘도 3시 57분에 알람을 맞춰놓고 대기를 타고 있는데 벌써부터 서버가 터졌다.

이 문구가 4시 전부터 계속 뜨더니 4시 30분이 넘을 때까지 쿠팡체험단 페이지가 열리지 않았다.
쿠팡체험단 선정 문자도 오지 않아 아 드디어 떨어진건가 하고 아쉬워하기도 했지만
문의 결과 쿠팡체험단을 참여하기 위해 갑자기 몰려 트래픽이 폭주하여 문자 또한 발송되지 않았다고 한다.
상담사에게 문의결과 선정은 됐으나 문자발송은 지연되고 있다고 한다.
그렇게 새로고침만 30분 내내 죽어라 하던 중 쿠팡체험단이 열렸다.
역시나 마찬가지로 신청하기는 먼저 열리지 않았다. 
한 두달전부터 나는 고가만 열린 것 같다.
언제 열릴지 모르니 빠르게 제품들을 스캔해준다.
스크롤을 죽 내린 후 안마의자를 검색해준다. 역시나 있다.
안마의자 2번이나 당첨된 경험이 있는 나로서 이번에도 도전해본다.
빨리 신청하기가 열리기를 기다리며 새로고침을 누르던 중 신청하기가 뜨자마자
스크롤을 쭉 내리고 "누하스"를 검색하여 빠르게 주민등록번호를 치고 신청하기를 눌렀다.
결과는...?

대성공이다. 한 두달정도 줘도 못먹는 사람이 되어있었는데 오랜만에 고가의 제품이 걸렸다.
기분이 좋다. 누하스 안마의자는 올 초 2월달에 한번 걸려서 사용해봤다. 제스파 안마의자도 사용해봤지만
크지 않은 우리집에서 컴팩트한 사이즈의 누하스 안마의자가 정말 좋았다. 공간차지도 하지 않고 맘에 들었다.
집에가서 안마의자를 받으며 유튜브를 볼 생각에 기분이 좋다.
지금 다시 보니 

나에게 제공된 쿠팡체험단 제품들 목록을 공유하겠다.(스크롤 주의)
다시보니 다른 탐나는 제품들도 많다.
음식물처리기, 올인원 로봇청소기 등등...

 

반응형